에이스 레이서 업데이트 안내 - 2023년 3월20일(수)

2024-03-20

[에이스 레이서 기념일 축제]

안녕, 친애하는 레이서 여러분!

<에이스 레이서> 1주년이라는 중요한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과 소중한 순간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서프라이즈와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오랫동안 마음속에 품고 있었던 최고급 차량, 멋지고 세련된 전용 장식, 이번 기념일 축제를 통해 모두 만나볼  있습니다. 멋진 레이싱뿐만 아니라 풍성한 선물과 혜택 이벤트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함께 레이싱 축제로 떠나요!

 

1. {기념일 스탬프 카드}

기념일 스탬프 카드가 3 22일부터 3 28일까지 오픈됩니다. 3가지 스탬프를 수집하여 스탬프 카드를 점등하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합니다. 레전드 설계도 선택 팩을 받아 가세요!

 

2. {기프트 포인트 재테크}

 사장의 투자 재테크가 왔습니다! 3 22일부터 3 28일까지 기프트 포인트를 사용하여 재테크 구매  5배의 투자 수익을 획득하며, 최대 5000 기프트 포인트를 수령할  있습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3. {수영복 패션 페스타}

프리미엄 의상 한여름 로망스 해변에서의 휴가 하면 절대 빠질  없는 시원한 수영복! 여성복은 클래식한 비키니로 멋진 몸매를 자랑할 기회입니다. 상큼한 마카롱 컬러와 트렌디한 도트 패턴으로 발랄한 매력을 뽐내보세요.

프리미엄 의상 정열의 스카이 상큼 발랄한 한여름 로망스와는 다른 정열적인 레드와 블랙의 조화! 한여름 로망스가 달콤한 첫사랑을 떠올리게 한다면, 정열의 스카이는 열정적인 사랑을 연상시킵니다.

한정  레인보우 래빗 물안경을 쓰고 좋아하는 오리 튜브를  흰토끼, 아이스크림을 한입 하며  바퀴 !

레전드 랩핑 상어 사냥 적용 차종: 만타. 무시무시한 외모로 심해에서 모든 것을 약탈합니다.

악어 차량 장식품 깜찍한 외관과 사랑스러운 컬러 조합, 무지개색 꼬리를 달고 있는 악마는 여름 레이싱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한정 콘텐츠}]

1.클럽 대항전

S8 클럽 대항전이 3 22일부터 4 4일까지 오픈됩니다. 클럽 대항전에 참가하면 클럽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클럽의 명예를 위해 싸우세요!

[{공식 채널}]

[Discord]

[Facebook]

[Naver]

[Twitter]

 

<에이스 레이서>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