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레이서 업데이트 안내 - 2023년5월 24일(수)

2023-05-24

[S2 시즌 인기리 진행 중!]

 다음 내용은 업데이트 후 출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콘텐츠]

신규 콘텐츠 서바이벌 챌린지가 5.19에 오픈합니다! 6명이 대결을 펼쳐 한 명씩 탈락합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자가 최종 승리를 차지합니다! 과연 냉혹한 토너먼트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대량의 혜택]

<초특가 누적 구매>

 초특가 누적 구매 이벤트가 5.19에 오픈됩니다. 무도회 편지를 매일 구매하여 누적 7회 구매하면 로켓 폭스 레어 랩핑-에너지 충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도회 편지를 같은 기간 동안 오픈되는 블랙 웨이브 의상 이벤트에서 사용해 아름다운 의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베테랑 챌린지>

새 차량, 새 스킬! 5.19-6.1 기간 동안 숙련도 증가 시 보상을 수령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1. 꿈의 트랙

암흑의 무도회가 정식으로 개최됩니다. 이번 꿈의 트랙은 5.19-6.1 동안 펼쳐집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도회 편지를 사용하여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뽑기까지 가능하며 보상풀의 모든 선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의상-블랙 웨이브>, 범접할 수 없는 우아함. 어둠 속에서 잔잔한 물결이 출렁입니다.

<신규 랩핑-암흑의 살무사>, 적용 차종: 포드 Mustang 변화무쌍한 몸, 소리 없는 숨결, 머리와 등을 덮은 비늘, 언제라도 출발할 기세... 누가 어둠의 살모사의 빠르고 맹렬한 공격을 막아낼 수 있을까요?

 

2. 보급 카드풀 업데이트

보급상자 영원한 찰나 테마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레전드카 찰나 및 같은 궁극기를 보유한 BMW M8의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3. 럭셔리 카 공개 발표회

럭셔리 카 공개 발표회 이벤트가 5.26에 오픈됩니다. 차량 실루엣으로 곧 공개될 차량을 예측하고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서 미션을 완료하여 차량의 추가 단서 히트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베일에 쌓인 럭셔리 카가 5.31에 발표됩니다!

 

4. 럭셔리 카 렌탈 업체

신규 이벤트 럭셔리 카 렌탈 업체에서 브랜드 럭셔리 카가 출시되며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브랜드 럭셔리 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럭셔리 카는 5.31에 발표되며 이벤트에서 미션을 완료하면 럭셔리 카 시승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5. 마하 픽 선물

아직도 마음에 들지 않는 의상과 힐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픽 선물 이벤트는 5.26-6.15 동안 오픈합니다. 미션을 완료하고 포인트를 모아서 여름 풍경 의상, 휠 선택 팩, 큐티 몬스터 스티커까지 3종의 선물을 영구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S2클럽 명예

클럽 챌린지는 5.26-6.1 동안 오픈합니다. 클럽의 명예를 위해 싸워보세요. 콘텐츠에 참여하면 보급 티켓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한정 콘텐츠]

서바이벌 챌린지: 신규 콘텐츠 서바이벌 챌린지가 5.19에 오픈합니다! 과연 냉혹한 토너먼트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스트리트 레이싱 파이터: 이번 주 스트리트 레이싱 파이터가 토리이 게이트에서 펼쳐집니다. 특별 규칙에 따라 서포트 차량만 사용 가능합니다. 고수님들의 도전을 환영합니다. 랭킹에 자신의 이름을 남겨보세요!\ n

[공식 채널]

[Discord]

[Facebook]

[Naver]

 

앞으로도 <에이스 레이서>를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