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레이서 업데이트 안내 - 2023년5월 17일(수)

2023-05-17

[S2 시즌, 여전히 뜨거운 열기!]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신규 콘텐츠]

신규 콘텐츠 서바이벌 챌린지가 5월 19일에 오픈합니다! 6명이 대결을 펼치게 되며, 한 명씩 탈락하여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자가 최종 승리를 차지합니다! 과연 냉혹한 토너먼트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최강의 레이서는 누가 될까요?

 

[대량 혜택]

<5월 스탬프 카드>

5월 스탬프 카드는 5월 19일부터 5월 25일까지 오픈됩니다. 각기 다른 3종류의 스탬프를 모아서 스탬프 카드를 밝히면 토끼 의상, 라이더 헬멧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챌린지>

5월 19일부터 6월 1일까지 신규 콘텐츠 서바이벌 챌린지에 참여하여 에픽 설계도, 선택 팩 등 푸짐한 보상을 받으세요!

<초특가 누적 구매>

초특가 누적 구매 이벤트가 5월 19일에 오픈됩니다. 무도회 편지를 매일 구매할 수 있으며 누적 7회 구매 시 로켓 폭스 레어 랩핑 [에너지 충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도회 편지를 같은 기간 동안 오픈되는 블랙 웨이브 의상 이벤트에 사용하면 아름다운 의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7일 출석>

5월 픽 7일 출석 이벤트! 매일 로그인하여 푸짐한 보상을 받고, 고양이 스티커와 축구 가방을 획득해 보세요.

<배트모빌>

어둠의 박쥐, 악을 불태워라! 5월 14일부터 5월 28일까지 지정된 미션을 완료하면 배트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토큰을 사용하여 전진하면 일정 단계마다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차량 '헬리오스'의 전용 랩핑 [배트모빌]이 레이서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베테랑 챌린지>

새로운 차량, 새로운 스킬! 5월 19일부터 6월 1일까지 숙련도를 증가하여 추가 보상을 획득하세요!

 

[다양한 이벤트]

1. 꿈의 트랙

암흑의 무도회가 정식으로 개최됩니다. 이번 꿈의 트랙 이벤트는 5월 19일부터 6월 1일까지 펼쳐집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도회 편지를 사용하여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회까지 뽑기가 가능하며 보상풀의 모든 선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의상 [블랙 웨이브]>, 범접할 수 없는 우아함. 어둠 속에서 잔잔한 물결이 입니다.

<신규 랩핑 [암흑의 살무사]>, 적용 차종: '포드 Mustang' 변화무쌍한 몸, 소리 없는 숨결, 머리와 등을 덮은 비늘, 언제라도 출발할 기세... 누가 어둠의 살모사의 빠르고 맹렬한 공격을 막아낼 수 있을까요?

 

2. 보급 카드풀 업데이트

보급상자 [영원한 찰나] 테마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레전드카 '찰나' 및 같은 궁극기를 보유한 'BMW M8'의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3. 할인 보물상자

밤하늘의 낭만 보물 상자가 5월 19일에 보너스 이벤트 [할인 보물상자]에 출시됩니다. 오픈 시 다음 보상 랜덤 획득: 스타 클라우드,젊음의 색채 의상, 요술봉, 의상 조각, 스킨 코인 등. 뽑기 20회 누적 시 의상 세트를 확정 획득하고 50회 누적 시 요술봉을 확정 획득합니다.

 

4. 행운의 랜덤박스

한정카 [샤이닝]이 5월 1일에 스피드 페스트에 등장합니다. 차량 궁극기 '팬텀 플래시': 레이싱카가 고스트 상태 진입 시 장시간의 가속 추진을 획득합니다. 상태 지속 시간 동안 충돌이 발생하면 빠르게 전방으로 플래시합니다. 플래시할 때마다 궁극기 발동 시간이 감소합니다. 패시브(Lv.8 달성 시 해금): 서킷 고스트로 변하여 궁극기 발동 시 차단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15%의 에너지로 전환시킵니다. 또한 다양한 랩핑과 고급 의상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5. 에이스 패션 페스타

한정 의상 [나이트메어 세트]가 4월 28일에 등장합니다. 또한 고급 품질 랩핑 [네온 님부스], 휠 [찬란한 스파크], 휠 [분열된 세력]이 판매됩니다!

 

6. S2 시즌 멤버쉽

S2 시즌 멤버쉽이 등장하며, 신규 인터셉터 차량 [랜드로버 디펜더]를 획득하고, 전용 스킬 메가빔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랜드로버 디펜더는 전방으로 메가빔을 1회 발사하고, 메가빔에 적중한 상대 차량은 속도가 감소하고 부피가 원래의 800%로 증가합니다.(15초간 지속) 또한 의상, 차량 랩핑, 보급 상자 등의 호화로운 보상이 레이서님을 기다리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한정 콘텐츠]

서바이벌 챌린지: 신규 콘텐츠 서바이벌 챌린지가 5월 19일에 오픈합니다! 과연 냉혹한 토너먼트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신규맵 챌린지: 신규맵 챌린지가 5월 19일에 오픈합니다. 수많은 도전을 넘어 한정 페인트를 획득해 보세요!

스트리트 레이싱 파이터: 이번 주 스트리트 레이싱 파이터가 '미드나잇 네온'에서 펼쳐집니다. 특별 규칙에 따라 서포트 차량만 사용 가능합니다. 정상의 자리에 이름을 남길 최강 레이서님의 도전을 환영합니다!

 

[계정 보안 안내]

게임의 공정성과 사용자의 정보 보안을 위해 <에이스 레이서>에서는 불법적인 제 3자 충전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제 3자 충전 및 악의적인 환불 행위는 게임 계정 및 개인정보 보안에 큰 위험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법 판매자는 불법 충전을 통하여 개인 정보 유출, 신용 카드 사기, 충전 사기, 계정 도용 및 각종 기타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레이서님들께서는 본인의 게임 계정을 타인에게 제공하여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 3자 충전 및 비정상적인 환불 행위는 게임의 공정성을 해칠 우려가 있습니다. 본 사태에 대응하기 위하여, 2023년 5월 18일 이후 시작된 비정상적인 환불 요청은 승인되지 않으며 해당 계정은 영구적으로 이용이 정지됨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넷이즈는 항상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공정한 게임 질서와 플레이어의 게임 데이터 보안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임 퀄리티를 개선하고 발전시켜 나감과 더불어 공정하고 깨끗한 게임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레이서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또한, 불법적인 방법으로 게임 계정을 구매하는 등의 방법은 보안 및 기타 사유에 의거하여 계정 정지의 위험이 있으므로 넷이즈 공식 플랫폼이 아닌 타 플랫폼에서의 계정 구매를 지양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식 채널]

[Discord]

[Facebook]

[Naver]

 

앞으로도 <에이스 레이서>를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