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레이서 업데이트 안내 - 2023년5월 10일(수)

2023-05-10

[S2 시즌, 여전히 뜨거운 열기!]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신규 서킷]

신규 서킷 65번 도로가 5월 12일 스피드 페스트에 추가되며 연습경기, 랭킹전 모드를 체험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신규맵 등장 이벤트가 5월 12일부터 5월 18일까지 오픈됩니다. 타이머 챌린지, 포인트 미션, 신규맵 보물상자 등의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전용 칭호와 함께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량 혜택]

- 프리미엄 공방: 프리미엄 공방이 4월 28일부터 5월 18일까지 오픈되며, 이번 시즌 차량은 'BMW X5', 차량의 궁극기는 '가속 투영'입니다. 일일 미션 완료 시 프리미엄 코인을 획득하여 신규 차량 뽑기를 통해 획득 또는 기념 코인으로 해당 차량을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오프로드 작전: 4월 28일부터 5월 18일까지 오프로드카를 수집하면 부품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포상금 제왕: 과연 누가 포상금 제왕이 될 것인가! 5월 12일부터 5월 18일까지 상금 레이스에 도전하고 포상금 제왕 전용 프레임을 획득해 보세요!

- 7일 출석: 5월 픽 '7일 출석'! 매일 로그인하여 푸짐한 보상을 받고, 고양이 스티커와 축구 가방을 획득해 보세요.

- 배트모빌: 어둠의 박쥐, 악을 불태워라! 5월 14일부터 5월 28일까지 지정된 미션을 완료하면 배트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토큰을 사용하여 전진하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헬리오스 랩핑', '배트모빌'이 레이서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1. 행운의 랜덤박스

한정카 [샤이닝]이 5월 1일에 스피드 페스트에 등장합니다. 차량 궁극기 '팬텀 플래시':  레이싱카가 고스트 상태 진입 시 장시간의 가속 추진을 획득합니다. 상태 지속 시간 동안 충돌이 발생하면 빠르게 전방으로 플래시합니다. 플래시할 때마다 궁극기 발동 시간이 감소합니다. 패시브(Lv.8 달성 시 해금): 서킷 고스트로 변하여 궁극기 발동 시 차단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15%의 에너지로 전환시킵니다. 또한 다양한 랩핑과 고급 의상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에이스 패션 페스타

한정 의상 [나이트메어 세트]가 4월 28일에 등장합니다. 또한 고급 랩핑 [네온 님부스], 휠 [찬란한 스파크], 휠 [분열된 세력]이 판매됩니다!

 

3. S2 시즌 멤버쉽

S2 시즌 멤버쉽이 등장하며, 신규 인터셉터 차량 [랜드로버 디펜더]를 획득하고, 전용 스킬 [메가빔]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랜드로버 디펜더는 전방으로 메가빔을 1회 발사하고, 메가빔에 적중한 상대 차량은 속도가 감소하고 부피가 원래의 800%로 증가합니다.(15초간 지속) 또한 의상, 차량 랩핑, 보급 상자 등의 호화로운 보상이 레이서님을 기다리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4. 보급 카드풀 업데이트

보급상자 타이탄 강림 테마 오픈! 새로운 스킬 '스매시 이펙트'를 보유한 레전드카 [타이탄] 및 에픽 카 [포드 F-150]이 보급상자에 추가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5. 할인 보물상자

나노 테크 테마 할인 보물상자가 5월 5일부터 6월 1일까지 동안 한정 출시됩니다! 보물상자 키를 통해 보물상자를 오픈하면 일정 확률로 '특이점', 'MINI JCW' 등 차량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서킷 라인', '어린 시절의 추억', '청자의 기억' 등 랩핑 및 레어 설계도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멋진 의상 선택 이벤트

멋진 의상 선택 이벤트가 4월 29일부터 5월 18일까지 한정 오픈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음에 드는 의상을 자유롭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여러 벌 구매 시 추가 할인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의상 구매 전 의상 체험 카드를 사용하여 의상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의상 판매 - 여성복: 달콤한 휴가, 디저트의 요정, 청춘 시대 / 남성복: 무도의 정신, 도시의 불빛, 청춘 시대

 

[한정 콘텐츠]

스트리트 레이싱 파이터: 이번 주 스트리트 레이싱 파이터가 서킷 '영웅의 길'에서 펼쳐집니다. 정상의 자리에 이름을 남길 최강 레이서님의 도전을 환영합니다!

상금 레이스: 1VS1 페어 경쟁 모드 상금 레이스가 5월 12일에 오픈됩니다. 치열하고 혹독한 서킷을 클리어하고 푸짐한 상금을 획득하세요!

 

[공식 채널]

[Discord]

[Facebook]

[Naver]

 

앞으로도 <에이스 레이서>를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