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레이서 업데이트 안내 - 2023년5월 3일(수)

2023-05-03

시즌, 드디어 오픈!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신규 시즌]

1. 신규 서킷

신규 서킷 댐 질주, 에이스 레이싱 아카데미가 4월 28일 스피드 페스트에 새로 추가되며, 레이서님들은 연습경기, 랭킹전 모드를 체험할 수 있게 됩니다.

2. 신규 차량

샤이닝, 타이탄, 포드 F150, 랜드로버 디펜더, 만타, BMW X5가 스피드 페스트에 새롭게 추가됩니다!

3. S2시즌 멤버쉽

S2 시즌 전용 시즌 멤버쉽 등장. 새로운 인터셉터 차량-랜드로버 디펜더를 획득하고, 전용 스킬 '메가빔'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전방으로 메가빔을 1회 발사하고, 메가빔에 적중한 상대 차량은 15초 동안 속도가 감소하고 부피가 원래의 800%로 증가합니다. 또한 의상, 차량 랩핑, 보급 상자 등의 호화로운 보상이 레이서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4. 보급 카드풀 업데이트

보급상자 신규 타이탄 강림 테마 오픈! 새로운 스킬 '스매시 이펙트'를 보유한 레전드카 '타이탄' 및 에픽 카 '포드 F150'이 보급상자에 추가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5. 랭킹전 업데이트

S2 랭킹전이 새로이 오픈되었습니다. 최고의 자리에 도전하세요! 누적 골인 시 레전드카 '만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시간 보물상자

4월 27일 업데이트 후 영구 혜택 [시간 보물상자]가 출시됩니다. 4시간마다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실버 보물상자'를 오픈할 수 있으며, 경기에 참여해 포인트를 획득 시 가치가 더 높은 '골드 보물상자'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7. 상점 업데이트

4월 28일부터 상점에 대량의 의상, 랩핑, 휠 등 스킨이 신규 출시되며, 한정 초특가 할인이 진행됩니다.

 

[대량 혜택]

프리미엄 공방: 프리미엄 공방이 4월 28일부터 5월 18일까지 오픈되며, 이번 시즌 차량은  'BMW X5', 차량의 궁극기는 '가속 투영'입니다. 일일 미션 완성 시 프리미엄 코인을 획득하여 신규 차량 뽑기에 참여하여 획득 또는 기념 코인으로 해당 차량을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작전: 4월 28일부터 5월 18일까지 오프로드카를 수집하면 부품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에이스 마일스톤: 4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전 서버 주행 횟수 누적 시 10연속 보급 티켓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베테랑 챌린지: 새로운 차량, 새로운 스킬! 4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숙련도를 증가하여 추가 보상을 획득하세요!

보급 캐시백: 4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보급 횟수 누적 시 대량의 캐시백을 획득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1. 행운의 랜덤박스

한정카 [샤이닝]이 5월 1일에 스피드 페스트에 등장합니다.

- 차량 궁극기 [팬텀 플래시]: 레이싱카가 고스트 상태 진입 시 장시간의 가속 추진을 획득합니다. 상태 지속 시간 동안 충돌이 발생하면 빠르게 전방으로 플래시합니다. 플래시할 때마다 궁극기 발동 시간이 감소합니다.

- 패시브(Lv.8 달성 시 해금): 서킷 고스트로 변하여 궁극기 발동 시 차단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고 15%의 에너지로 전환시킵니다. 또한 다양한 랩핑과 고급 의상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에이스 패션 페스타

한정 의상 [나이트메어 세트]가 4월 28일  등장합니다. 또한 고급 랩핑 [네온 님부스], 휠 [찬란한 스파크], 휠 [분열된 세력]이 판매됩니다!

 

3. 미니 통행증

미니 통행증 이벤트가 4월 28일에 오픈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로그인 시 무료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급 할인을 통해 호화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호화 보상에는 기념 코인, 일반 랜덤 티켓 등 레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4. 할인 보물상자

나노 과학 테마 할인 보물상자가 5월 5일부터 6월 1일까지 한정 출시됩니다! 보물상자 키를 통해 보물상자를 오픈하면 일정 확률로 '특이점', 'MINI JCW' 등 차량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서킷 라인', '어린 시절의 추억', '청자의 기억' 등 랩핑 및 레어 설계도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5. 멋진 의상 선택 이벤트

멋진 의상 선택 이벤트가 4월 29일부터 5월 18일까지 한정 오픈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음에 드는 의상을 자유롭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여러 벌 구매 시 추가 할인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의상 구매 전 먼저 의상 체험 카드를 사용하여 의상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의상 판매 - 여성복: 달콤한 휴가, 디저트의 요정, 청춘 시대 / 남성복: 무도의 정신, 도시의 불빛, 청춘 시대

 

6. 골인 도전

골인에 도전하고 풍성한 보상을 받으세요! 5월 5일부터 5월 11일까지 경기에서 결승 라인을 통과하거나 파티 승리 시 랜덤 드랍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골드, 부품 그리고 신비로운 보상이 레이서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정 콘텐츠]

스트리트 레이싱 파이터: 이번 주 스트리트 레이싱 파이터가 서킷 '시골 마을'에서 펼쳐집니다. 정상의 자리에 이름을 남길 최강 레이서님의 도전을 환영합니다!

2인 랠리: 2인 랠리가 5월 5일에 오픈됩니다. 파트너와 힘을 합쳐 새로운 레이싱에 도전하세요!

 

[공식 채널]

[Discord]

[Facebook]

[Naver]

 

앞으로도 <에이스 레이서>를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